자주묻는 질문(Q&A)

Q. 판매하는 단위가 어떻게 되나요?

A : 나라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콜롬비아 : 24kg (12kg씩 진공 2개) / box *High commercial은 35kg/bag

멕시코 : 30Kg (15kg씩 진공 2개) / box

에콰도르 : 20kg / bag (비닐 포장 있음)

*자세한 최소구매 단위(MOQ)는 오퍼리스트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 소분판매 가능한가요?

A. 스페셜티의 경우 1kg 단위 소분 판매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amativo/) 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오퍼리스트 상에는 있으나 네이버에서 판매하고 있지 않은 상품을 구매 원하실 경우 직접 연락해주시면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구입은 어떻게 하나요?

A. 아마티보 코리아에 남겨진 메일 혹은 연락처로 원하시는 생두에 대해 문의해주시면 주문 가능하신 여부과 수량을 알려드리며, 진공단위나 백단위의 오퍼리스트 B2B 가격으로 카드결제는 불가합니다. 카드결제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만 가능합니다. 스마트 스토어로 12kg이상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재고와 팩킹 확인을 위해 연락부탁드립니다.

Q. 샘플은 어떻게 받아볼 수 있나요?

A.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생두샘플 구매 혹은 원두샘플 패키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Q. 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

A. 네, B2B 거래를 통해 계좌이체로 결제를 진행하신 경우 사업자등록증과 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 처리 가능합니다.

Q. 사무실이나 창고의 위치는 어디인가요?

A. 생두창고는 경남 양산과 경기도 파주에 운영중이며 아마티보의 랩은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하여 있으나 방문 또는 방문 구매는 하실 수 없습니다.

새로운 생두에 대한 공지는 @amativo_korea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